재무설계사 재태크 주식의 신이신분!!

안녕하세요 쩡이입니다.

특별한분 한분을 소개해드릴까 싶어 이렇게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ㅎㅎ (물론 잘되면 다른글도 게시할예정이구요)


아 참고로 이사진은 저에요 ㅎㅎ 제가 소개해드릴 멋진 신사분은 맨마지막사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요롷게 이렇게 ㅎ 하루를 보내고있었어요


그러던중 친한 지인이 저에게 재무설계를 하는 사람을 소개시켜주더라구요

처음엔 재무설계를 받을까 말까 많은 고민을했었답니다 ㅠ

친구 통장내역보는순간 뜨헉...  고민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높은수익성에 리스크없는 그런거였는데 단점이 한번투자하고

수익이나면 2개월은 재투자가 안된다하더라구요 ㅠ

그게 회사 규정도 관련되있다고 하시던데 ㅠㅠ 그때 전 넣고있던 적금도깨고

1300만원 가량 투자했어요 ㅎㅎ 물론 높은수익을 봤고

앞으로 두달간 기다려야겠지요

그 팀장에게 너무 고마워서 이렇게 블로그 개설을 하게되었답니다

팀장 잘생기기도했음 ㅎㅎ

거래끝나고 따로만나서 커피도 한잔했네요 ㅎ

너무 고마워서 !!!

이글 보고있으면 팀장님 다음엔 참치 얻어먹을겁니다!!!


향후 (블로거로 활동하려고 글쓰는것도 있어요 ~!!!)


그렇게 이틀 삼일 일주일이 지났어요 금액마다 나오는 수익성도 다르고 기간도 다르답니다 ㅎ

수익이 얼마나 나왔는지가 제일 궁금하실건데 ㅠ

팀장님이 그런건 일절 비밀로 부탁하더라구요 ㅠㅠ

너무 회원이 몰리면 회사 터져서 감당이 안된다고..


이때가 결산보는 마지막날이에요!!!

실시간으로도 수익이나고 내려가고를 보여주시더라구요 ㅎㅎ

막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는데 ㅋㅋ

저는 중간에 많은 수익을보고 끝무렵에 조금 손해를 보긴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많은 수익을 봤기때문에 팔자 좋게 다리쭉뻗고 있었어요 ㅋㅋㅋ

정산받고 너무 행복했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제일중요한 감사한 우리팀장님!!



저만나기 6개월전 상타신모습 저한테 보내주시더라구요 ㅎㅎ

자랑을 어찌나하던지...

어우... 죽여ㅂㅌ!@#$

아 아니에요!

여튼 본론으로 오자면 너무 감사했답니다 ㅠㅠ

앞으로 2개월이란시간 다시 기다려야하지만... 그게어디에요!!!

수익만 봤으면 된거죠 ㅎ

아그리고 
http://pf.kakao.com/_Ghxgxlxb/chat
홍준팀장님의 카톡입니다!
여러분 제소개로 왔단말 꼭잊지마시구 해주세요!!!!
참치 얻어먹어야해요 ㅋㅋㅋㅋㅋ
그러면 쩡이의 첫번째 블로그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싸랑합니다!




댓글

  1. 이번에 새로 홍보하면서 개설한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많은 이용 바래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